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3. 9. 4. ~ 9. 22.
- 조사대상 : 총 6개 시설(표본 수 400 ->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
- 3개(양천·신월·목동)체육센터, 건강힐링문화관, 목동타운홀, 공영주차장(목동공영, 문화회관동측)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구분 | 양천구민 체육센터 |
신월문화 체육센터 |
목동문화 체육센터 |
목동타운홀 | 공영주차장 | 건강힐링 문화관 |
---|---|---|---|---|---|---|
표본수 (400) |
80 | 95 | 95 | 30 | 60 | 40 |
조사결과
- 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종합만족도 : 90.1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90.1 | 90.0 | 89.7 | 90.2 | 91.6 | 89.5 |
양천구민체육센터 | 89.2 | 89.2 | 89.3 | 89.5 | 90.6 | 88.1 |
신월문화체육센터 | 88.9 | 88.4 | 88.0 | 88.8 | 90.8 | 88.3 |
목동문화체육센터 | 85.4 | 86.1 | 85.6 | 84.4 | 88.5 | 83.5 |
목동타운홀 | 90.8 | 90.7 | 89.7 | 90.9 | 92.0 | 90.6 |
건강힐링문화관 | 92.7 | 92.4 | 92.2 | 92.9 | 92.8 | 92.9 |
공영주차장 | 91.1 | 90.7 | 90.5 | 91.4 | 92.5 | 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