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3. 5. 18. ~ 6. 1.(주말 포함 14일)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표본크기 : 260샘플
- 조사대상 : 4개 사업 분야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체육전용시설사업,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수, 종합, 차원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
사례수 |
종합 |
차원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전체 |
(260) |
81 |
77.3 |
79.3 |
79.8 |
90.3 |
79.5 |
사업 |
문화체육시설 |
양천센터 |
(50) |
80 |
77.9 |
77.4 |
77.3 |
89.4 |
79.7 |
신월센터 |
(50) |
81 |
77.8 |
83.3 |
78.2 |
88.1 |
78.9 |
목동센터 |
(45) |
80 |
78 |
80.4 |
77.4 |
89.3 |
76.6 |
체육전용 |
계남체육관 |
(45) |
81 |
79.3 |
74.5 |
76.3 |
94.3 |
78.4 |
거주자우선주차 |
(35) |
83 |
76.1 |
81.4 |
88.3 |
90.6 |
81 |
공영주차장 |
(35) |
81 |
74.7 |
78.6 |
81.4 |
90.2 |
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