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지표성격, 평가결과(배점, 평점, 등급,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지표성격 |
평가결과 |
배점 |
평점 |
등급 |
득점 |
1. 경영관리 |
|
63 |
88.32 |
양호 |
55.64 |
|
1-1. 리더십 |
|
15 |
88 |
양호 |
13.2 |
|
1-1-1. 경영층의 리더십 |
혼합 |
5 |
87 |
양호 |
4.35 |
1-1-2. 전략경영 |
혼합 |
5 |
88.4 |
양호 |
4.42 |
1-1-3. 혁신성과 |
혼합 |
5 |
88.6 |
양호 |
4.43 |
1-2. 경영시스템 |
|
13 |
87.23 |
양호 |
11.34 |
|
1-2-1. 조직·인사관리 |
혼합 |
5 |
75.6 |
미흡 |
3.78 |
1-2-2. 재무관리 |
혼합 |
8 |
94.5 |
우수 |
7.56 |
1-3. 일자리확대 |
|
6 |
100 |
우수 |
6 |
|
1-3-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
혼합 |
6 |
100 |
우수 |
6 |
1-4. 사회적 책임 |
|
29 |
86.55 |
양호 |
25.1 |
|
1-4-1. 소통 및 참여 |
혼합 |
5 |
91 |
우수 |
4.55 |
1-4-2. 윤리경영 |
정성 |
5 |
87.2 |
양호 |
4.36 |
1-4-3. 재난·안전관리 |
혼합 |
10 |
75.4 |
미흡 |
7.54 |
1-4-4. 지역상생발전 |
혼합 |
9 |
96.11 |
우수 |
8.65 |
2. 경영성과 |
|
37 |
89.7 |
양호 |
33.19 |
|
2-1. 주요사업 |
|
19 |
94.21 |
우수 |
17.9 |
|
2-1-1.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
정성 |
6 |
81.67 |
보통 |
4.9 |
2-1-2. 사업수입 |
정량 |
7 |
100 |
우수 |
7 |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
정량 |
6 |
100 |
우수 |
6 |
2-2. 경영효율성과 |
|
10 |
77.3 |
미흡 |
7.73 |
|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
정량 |
8 |
72.14 |
매우미흡 |
5.77 |
2-2-2. 노동생산성 |
정량 |
2 |
98.22 |
우수 |
1.96 |
2-3. 고객만족성과 |
|
8 |
94.5 |
우수 |
7.56 |
|
2-3-1. 고객만족도 |
정량 |
8 |
94.5 |
우수 |
7.56 |
정량점수 |
49.5 |
90.67 |
|
44.88 |
정성점수 |
50.5 |
85.86 |
|
43.36 |
가점 |
2.6 |
|
|
0.59 |
합계 |
100 |
88.83 |
다 |
88.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