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다"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등급 |
i. 책임경영 |
17 |
79.00 |
13.43 |
5 |
|
I-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 |
(4) |
77.50 |
3.10 |
5 |
|
I-2. 공기업정책 준수 및 지적사항 개선 |
(13) |
79.46 |
10.33 |
5 |
iI. 경영관리 |
18 |
75.28 |
13.55 |
5 |
|
iI-1. 조직ㆍ인사관리 |
(6) |
78.33 |
4.70 |
5 |
|
iI-2. 재무ㆍ회계관리 |
(8) |
74.00 |
5.92 |
6 |
|
iI-3. 내부평가 |
(2) |
76.50 |
1.53 |
5 |
|
iI-4. 경영정보관리 |
(2) |
70.00 |
1.40 |
6 |
iII. 사업운영 |
50 |
70.70 |
35.35 |
6 |
|
iII-1. 시설관리의 적정성 |
(20) |
75.20 |
15.04 |
5 |
|
iII-2. 시설관리 수행체계 |
(10) |
64.10 |
6.41 |
8 |
|
iII-3. 경영지표 |
(20) |
69.50 |
13.90 |
7 |
IV. 고객만족 |
15 |
71.20 |
10.68 |
6 |
|
IV-1. 고객지원시스템 |
(4) |
80.00 |
3.20 |
4 |
|
IV-2. 고객만족도 (고객평가) |
(9) |
66.44 |
5.98 |
7 |
|
IV-3. 고객평가결과 개선노력 |
(2) |
75.00 |
1.50 |
5 |
혁신이행실적평가 (B) |
64.30 |
종합점수 (= Ax0.9 + Bx0.1) |
7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