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05년

평가결과 : "다"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
i. 책임경영 17 79.00 13.43 5
  I-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 (4) 77.50 3.10 5
  I-2. 공기업정책 준수 및 지적사항 개선 (13) 79.46 10.33 5
iI. 경영관리 18 75.28 13.55 5
  iI-1. 조직ㆍ인사관리 (6) 78.33 4.70 5
  iI-2. 재무ㆍ회계관리 (8) 74.00 5.92 6
  iI-3. 내부평가 (2) 76.50 1.53 5
  iI-4. 경영정보관리 (2) 70.00 1.40 6
iII. 사업운영 50 70.70 35.35 6
  iII-1. 시설관리의 적정성 (20) 75.20 15.04 5
  iII-2. 시설관리 수행체계 (10) 64.10 6.41 8
  iII-3. 경영지표 (20) 69.50 13.90 7
IV. 고객만족 15 71.20 10.68 6
  IV-1. 고객지원시스템 (4) 80.00 3.20 4
  IV-2. 고객만족도 (고객평가) (9) 66.44 5.98 7
  IV-3. 고객평가결과 개선노력 (2) 75.00 1.50 5
혁신이행실적평가 (B) 64.30
종합점수 (= Ax0.9 + Bx0.1) 7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