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지표성격, 평가결과(배점, 평점, 등급,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지표성격 |
평가결과 |
배점 |
평점 |
등급 |
득점 |
1. 지속가능경영 |
|
27 |
90.37 |
1 |
24.4 |
|
1-1. 리더십 |
|
16 |
92 |
1 |
14.72 |
|
1-1-1. 경영층의 리더십 |
혼합 |
5 |
96.6 |
1 |
4.83 |
1-1-2. 전략경영 |
혼합 |
5 |
94.2 |
1 |
4.71 |
1-1-3. 혁신성과 |
혼합 |
6 |
86.33 |
2 |
5.18 |
1-2. 경영시스템 |
|
11 |
88 |
2 |
9.68 |
|
1-2-1. 조직‧인사관리 |
혼합 |
5 |
83 |
2 |
4.15 |
1-2-2. 재무관리 |
혼합 |
6 |
92.17 |
1 |
5.53 |
2. 경영성과 |
|
13 |
91.15 |
1 |
11.85 |
|
2-1. 주요사업 |
|
5 |
86.2 |
2 |
4.31 |
|
2-1-1. 1인당 시설관리실적 |
정량 |
0 |
82.6 |
2 |
0 |
2-1-2. 사업수입 |
정량 |
0 |
89.96 |
2 |
0 |
2-1-3. 시설유지관리 |
정성 |
5 |
86.2 |
2 |
4.31 |
2-2. 경영효율성과 |
|
0 |
92.8 |
1 |
0 |
|
2-4-1. 노동생산성 |
정량 |
0 |
94.77 |
1 |
0 |
2-4-2. 대행사업비절감률 |
정량 |
0 |
90.83 |
1 |
0 |
2-3. 고객만족성과 |
|
8 |
94.25 |
1 |
7.54 |
|
2-5-1. 고객만족도 |
정량 |
8 |
94.25 |
1 |
7.54 |
3. 사회적가치 |
|
38 |
94.13 |
1 |
35.77 |
|
3-1. 일자리 확대 |
|
9 |
100 |
1 |
9 |
|
3-1-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
혼합 |
9 |
100 |
1 |
9 |
3-2. 사회적 책임 |
|
29 |
92.31 |
1 |
26.77 |
|
3-2-1. 소통 및 참여 |
혼합 |
5 |
89.6 |
2 |
4.48 |
3-2-2. 윤리경영 |
정성 |
5 |
86 |
2 |
4.3 |
3-2-3. 재난·안전관리 |
혼합 |
10 |
91.6 |
1 |
9.16 |
3-2-4. 지역상생발전 |
혼합 |
9 |
98.11 |
1 |
8.83 |
4. 코로나19 대응지표 |
|
22 |
89.64 |
2 |
19.72 |
|
4-1. 코로나19 대응지표 |
|
22 |
89.64 |
2 |
19.72 |
|
4-1-1. 코로나 대응 지표 |
정성 |
22 |
89.64 |
2 |
19.72 |
정량점수 |
31.1 |
97.78 |
|
30.41 |
정성점수 |
68.9 |
87.76 |
|
60.47 |
가점 |
1.5 |
|
|
0.86 |
합계 |
100 |
91.74 |
가 |
9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