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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조사개요

  • 기간 : 2009. 6. 8 ~ 27
  • 조사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
  • 표본크기 : 400샘플
  • 조사대상 : 4개 사업 분야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관리사업,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종합 만족도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종합만족도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77.7 77.7 78.3 76.2 84.9 76.3

사업별 만족도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사업별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거주자우선주차장 72.7 66.7 70.1 75.1 82.8 71.9
공영주차장 80.6 84.1 80.0 71.8 85.2 83.3
문화체육시설 76.9 76.1 78.9 76.8 86.2 73.9
어린이교통공원 81.4 86.1 85.9 84.2 84.3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