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09. 6. 8 ~ 27
- 조사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
- 표본크기 : 400샘플
- 조사대상 : 4개 사업 분야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관리사업,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종합 만족도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종합만족도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77.7 |
77.7 |
78.3 |
76.2 |
84.9 |
76.3 |
사업별 만족도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사업별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거주자우선주차장 |
72.7 |
66.7 |
70.1 |
75.1 |
82.8 |
71.9 |
공영주차장 |
80.6 |
84.1 |
80.0 |
71.8 |
85.2 |
83.3 |
문화체육시설 |
76.9 |
76.1 |
78.9 |
76.8 |
86.2 |
73.9 |
어린이교통공원 |
81.4 |
86.1 |
85.9 |
84.2 |
84.3 |
7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