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4. 05. 01. ~ 06. 20.(주말 포함)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표본크기 : 260샘플
- 조사대상 : 양천구민체육센터, 신월문화체육센터, 목동문화체육센터, 계남다목적체육관, 거주자우선주차장, 공영주차장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 종합,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
사례 |
종합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전체 |
(260) |
69.0 |
66.9 |
62.3 |
67.3 |
83.1 |
66.0 |
양천구민체육센터 |
(50) |
71.5 |
68.4 |
64.3 |
68.6 |
86.0 |
69.6 |
신월문화체육센터 |
(45) |
73.9 |
68.3 |
73.9 |
70.8 |
84.0 |
71.2 |
목동문화체육센터 |
(45) |
66.8 |
64.9 |
61.6 |
64.1 |
79.8 |
64.0 |
계남다목적체육관 |
(40) |
66.2 |
69.2 |
58.9 |
60.5 |
84.2 |
61.9 |
거주자우선주차장 |
(40) |
66.5 |
60.2 |
59.7 |
70.4 |
79.6 |
61.9 |
공영주차장 |
(40) |
69.2 |
70.6 |
56.1 |
68.4 |
85.0 |
6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