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14년

조사개요

  • 기간 : 2014. 05. 01. ~ 06. 20.(주말 포함)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표본크기 : 260샘플
  • 조사대상 : 양천구민체육센터, 신월문화체육센터, 목동문화체육센터, 계남다목적체육관, 거주자우선주차장, 공영주차장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 종합,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사례 종합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260) 69.0 66.9 62.3 67.3 83.1 66.0
양천구민체육센터 (50) 71.5 68.4 64.3 68.6 86.0 69.6
신월문화체육센터 (45) 73.9 68.3 73.9 70.8 84.0 71.2
목동문화체육센터 (45) 66.8 64.9 61.6 64.1 79.8 64.0
계남다목적체육관 (40) 66.2 69.2 58.9 60.5 84.2 61.9
거주자우선주차장 (40) 66.5 60.2 59.7 70.4 79.6 61.9
공영주차장 (40) 69.2 70.6 56.1 68.4 85.0 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