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보통"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 지표 |
중분류 지표 |
세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Ⅰ.리더십/전략 (15점) |
소계 |
15 |
12.19 |
81.27 |
리더십 (10점) |
소계 |
10 |
8.44 |
84.40 |
1. 경영층 리더십 |
5 |
4.38 |
87.50 |
2. 고객 및 윤리경영 |
5 |
4.06 |
81.25 |
전 략 |
1.비전·미션및경영계획 |
5 |
3.75 |
75.00 |
Ⅱ.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30 |
22.36 |
74.53 |
경영효율화 (14점) |
소계 |
14 |
10.49 |
74.93 |
1. 조직관리 |
4 |
2.66 |
66.50 |
2. 인사관리 |
4 |
2.32 |
58.00 |
3. 노사관리 |
4 |
3.57 |
89.25 |
4. 재무관리 |
2 |
1.94 |
97.00 |
주요사업활동 (16점) |
소계 |
16 |
11.87 |
74.19 |
1. 시설·환경관리 |
4 |
2.90 |
72.50 |
2. 재난·안전관리 |
4 |
2.38 |
59.38 |
3. 공공성증진노력 |
5 |
4.06 |
81.25 |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
3 |
2.53 |
84.38 |
Ⅲ. 경영성과 (55점) |
소계 |
55 |
46.74 |
84.98 |
주요사업성과 (20점) |
소계 |
20 |
16.85 |
84.25 |
1. 사업수입 |
8 |
7.76 |
96.95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8 |
7.06 |
88.27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4 |
2.03 |
50.65 |
경영효율성과 (25점) |
소계 |
25 |
21.58 |
86.32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10 |
8.95 |
89.46 |
2. 사업수지비율 |
5 |
4.93 |
98.54 |
3. 공기업정책준수 |
10 |
7.70 |
77.00 |
고객만족성과 |
1. 고객만족도 |
10 |
8.31 |
83.12 |
합계 |
100 |
81.29 |
81.29 |
지표분류 |
정성지표 |
55 |
42.25 |
76.82 |
정량지표 |
45 |
39.04 |
86.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