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09년

평가결과 : "보통"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 지표 중분류 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
Ⅰ.리더십/전략 (15점) 소계 15 12.19 81.27
리더십 (10점) 소계 10 8.44 84.40
1. 경영층 리더십 5 4.38 87.50
2. 고객 및 윤리경영 5 4.06 81.25
전 략 1.비전·미션및경영계획 5 3.75 75.00
Ⅱ.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22.36 74.53
경영효율화 (14점) 소계 14 10.49 74.93
1. 조직관리 4 2.66 66.50
2. 인사관리 4 2.32 58.00
3. 노사관리 4 3.57 89.25
4. 재무관리 2 1.94 97.00
주요사업활동 (16점) 소계 16 11.87 74.19
1. 시설·환경관리 4 2.90 72.50
2. 재난·안전관리 4 2.38 59.38
3. 공공성증진노력 5 4.06 81.25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3 2.53 84.38
Ⅲ. 경영성과 (55점) 소계 55 46.74 84.98
주요사업성과 (20점) 소계 20 16.85 84.25
1. 사업수입 8 7.76 96.95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8 7.06 88.27
3. 안전사고 발생건수 4 2.03 50.65
경영효율성과 (25점) 소계 25 21.58 86.32
1. 대행사업비절감율 10 8.95 89.46
2. 사업수지비율 5 4.93 98.54
3. 공기업정책준수 10 7.70 77.00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10 8.31 83.12
합계 100 81.29 81.29
지표분류 정성지표 55 42.25 76.82
정량지표 45 39.04 8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