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2. 6. 7. ~ 7. 6.(주말포함 31일)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표본크기 : 380샘플
- 조사대상 : 5개 사업 분야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체육전용시설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구분 | 사례수 | 종합 | 차원별 | |||||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 (380) | 80.5 | 78.6 | 78.7 | 80.0 | 87.2 | 78.3 | |
사업 | 문화체육시설 (양천,신월,목동센터) |
(190) | 79.8 | 75.3 | 78.1 | 79.4 | 86.3 | 78.3 |
체육전용시설 (계남체육관) |
(50) | 82.6 | 84.1 | 78.7 | 78.3 | 94.3 | 79.9 | |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30) | 79.1 | 77.7 | 78.6 | 79.5 | 84.6 | 76.0 | |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 | (60) | 82.3 | 77.2 | 81.9 | 83.4 | 87.4 | 80.0 | |
공영주차장관리 | (50) | 80.7 | 83.5 | 78.5 | 80.4 | 85.9 | 7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