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6. 04. 14. ~ 06. 19.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 가원
- 조사대상 : 문화체육센터, 공영주차장, 청사, 체육전용시설 등 사업장 6개
- 조 사 자 : 지방공기업 평가원 지정(한국갤럽 조사연구소)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구분 | 양천구민 체육센터 |
목동문화 체육센터 |
신월문화 체육센터 |
해누리체 육공원 |
목동 주차장 |
해누리 타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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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본수 (400) |
60 | 90 | 90 | 60 | 40 | 6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86.7)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86.7 | 86.4 | 86.6 | 86.4 | 87.1 | 86.7 |
양천구민 체육센터 | 87.0 | 86.9 | 86.9 | 86.8 | 87.5 | 86.9 |
목동문화 체육센터 | 91.2 | 91.4 | 91.2 | 90.9 | 91.5 | 91.0 |
신월문화 체육센터 | 89.7 | 88.7 | 89.4 | 89.0 | 91.2 | 89.6 |
해누리 체육공원 | 86.6 | 86.6 | 86.3 | 86.3 | 87.3 | 86.7 |
목동주차장 | 80.4 | 80.0 | 80.6 | 80.2 | 80.1 | 80.8 |
해누리 타운 | 87.1 | 87.2 | 87.1 | 87.1 | 86.9 | 87.1 |
- 조사 결과 요약
-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 / 지속성, 약점 : 서비스 결과 차원 / 편익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