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8. 4. 19.(목), 23.(월)
- 조사대상 : 총8개 시설
- 3개체육센터(양천, 신월, 목동), 해누리 타운, 해누리체육공원, 3개 주차장(목동공영, 바람개비, 신정4동로데오)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 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구분 | 양천센터 | 신월센터 | 목동센터 | 해누리 체육공원 |
공영 주차장 |
해누리 타운 |
---|---|---|---|---|---|---|
표본수 (400) |
50 | 100 | 100 | 40 | 50 | 6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1.2)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91.2 | 91.1 | 91.0 | 91.2 | 91.3 | 91.4 |
양천센터 | 84.8 | 84.4 | 84.4 | 85.0 | 85.2 | 84.8 |
목동센터 | 86.2 | 86.3 | 86.0 | 86.2 | 86.3 | 86.2 |
신월센터 | 99.9 | 99.8 | 99.9 | 99.9 | 100.0 | 100.0 |
해누리 체육공원 | 91.1 | 91.3 | 90.8 | 90.7 | 91.7 | 91.3 |
공영주차장 | 91.5 | 91.0 | 91.3 | 91.6 | 91.5 | 91.7 |
해누리 타운 | 90.5 | 90.1 | 90.4 | 90.4 | 90.0 | 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