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10년

조사개요

  • 기간 : 2010. 7. 21 ~ 8. 6
  • 조사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
  • 표본크기 : 338샘플
  • 조사대상 : 4개 사업 분야
    (공영주차장관리사업,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체육전용시설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수, 종합, 차원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사례수 종합 차원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338) 75.5 75.1 74.9 75.9 81.6 74.2
공영주차장관리사업 (50) 84.4 85.6 80.1 85.4 87.8 84.8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208) 69.7 67.9 70.5 70.9 76.8 67.5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50) 80.1 83.3 83.1 80.1 82.9 77.2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30) 80.5 80.4 77.7 75.6 91.8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