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0. 7. 21 ~ 8. 6
- 조사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
- 표본크기 : 338샘플
- 조사대상 : 4개 사업 분야
(공영주차장관리사업,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체육전용시설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수, 종합, 차원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
사례수 |
종합 |
차원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전체 |
(338) |
75.5 |
75.1 |
74.9 |
75.9 |
81.6 |
74.2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50) |
84.4 |
85.6 |
80.1 |
85.4 |
87.8 |
84.8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
(208) |
69.7 |
67.9 |
70.5 |
70.9 |
76.8 |
67.5 |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50) |
80.1 |
83.3 |
83.1 |
80.1 |
82.9 |
77.2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
(30) |
80.5 |
80.4 |
77.7 |
75.6 |
91.8 |
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