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미흡"
지표별 점수표
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평가방법 | 배점 | 득점 | 평점 |
---|---|---|---|---|---|---|
Ⅰ.리더십/전략 (15점) |
리더십 (10점) |
1. 경영층 리더십 | 절대평가 | 5 | 2.45 | 49.00 |
2. 고객 및 윤리경영 | 절대평가 | 5 | 2.75 | 55.00 | ||
전 략 | 1. 비전․미션 및 경영계획 | 절대평가 | 5 | 2.45 | 49.00 | |
Ⅱ. 경영시스템 (30점) |
경영효율화 (14점) |
1. 조직관리 | 절대평가 | 4 | 2.60 | 65.00 |
2. 인사관리 | 절대평가 | 4 | 2.64 | 66.00 | ||
3. 노사관리 | 절대평가 | 4 | 2.76 | 69.00 | ||
4. 재무관리 | 절대평가 | 2 | 0.90 | 45.00 | ||
주요사업활동 (16점) |
1. 시설․환경관리 | 절대평가 | 5 | 4.25 | 85.00 | |
2. 재난․안전관리 | 절대평가 | 4 | 3.68 | 92.00 | ||
3. 공공성 증진노력 | 절대평가 | 7 | 5.25 | 75.00 | ||
Ⅲ. 경영성과 (55점) |
주요사업성과 (20점) |
1. 사업수입 | 목표부여(A) | 8 | 6.22 | 77.72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목표부여(A) | 8 | 7.79 | 97.33 |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목표부여(A) | 4 | 2.26 | 56.45 | ||
경영효율성과 (20점)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목표부여(A) | 10 | 8.20 | 81.99 | |
2. 공기업정책준수 | 단계별평가 | 10 | 7.48 | 74.80 | ||
고객만족성과 | 1. 고객만족도 | 목표부여(A) | 15 | 13.33 | 88.84 | |
경영평가 합계(A) | 100 | 75.01 | 75.01 | |||
창의경영 사례제안(B) | 0.2 | 0.10 | 50.00 | |||
종합점수(A×0.998+B) | 100 | 74.96 | 7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