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08년

평가결과 : "미흡"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
Ⅰ.리더십/전략
(15점)
리더십
(10점)
1. 경영층 리더십 절대평가 5 2.45 49.00
2.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5 2.75 55.00
전 략 1. 비전․미션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5 2.45 49.00
Ⅱ. 경영시스템
(30점)
경영효율화
(14점)
1. 조직관리 절대평가 4 2.60 65.00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2.64 66.0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2.76 69.00
4. 재무관리 절대평가 2 0.90 45.00
주요사업활동
(16점)
1. 시설․환경관리 절대평가 5 4.25 85.00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4 3.68 92.00
3. 공공성 증진노력 절대평가 7 5.25 75.00
Ⅲ. 경영성과
(55점)
주요사업성과
(20점)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6.22 77.72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8 7.79 97.33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2.26 56.45
경영효율성과
(20점)
1. 대행사업비절감율 목표부여(A) 10 8.20 81.99
2.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7.48 74.80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A) 15 13.33 88.84
경영평가 합계(A) 100 75.01 75.01
창의경영 사례제안(B) 0.2 0.10 50.00
종합점수(A×0.998+B) 100 74.96 7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