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다"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 지표 |
중분류 지표 |
세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Ⅰ.리더십/전략 (12점) |
소계 |
12 |
8.72 |
72.67 |
리더십 (10점) |
소계 |
8 |
5.84 |
73.00 |
1. 경영층 리더십 |
4 |
2.88 |
72.00 |
2. 고객 및 윤리경영 |
4 |
2.96 |
74.00 |
전 략 |
1.비전·미션및경영계획 |
4 |
2.88 |
72.00 |
Ⅱ.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30 |
23.82 |
79.40 |
경영효율화 (14점) |
소계 |
14 |
10.52 |
75.14 |
1. 조직관리 |
4 |
3.16 |
79.00 |
2. 인사관리 |
4 |
2.56 |
64.00 |
3. 노사관리 |
4 |
3.12 |
78.00 |
4. 재무관리 |
2 |
1.68 |
84.00 |
주요사업활동 (16점) |
소계 |
16 |
13.30 |
83.13 |
1. 시설환경관리 |
4 |
3.56 |
89.00 |
2. 재난안전관리 |
4 |
3.36 |
84.00 |
3. 공공성증진노력 |
5 |
3.65 |
73.00 |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
3 |
2.73 |
91.00 |
Ⅲ. 경영성과 (58점) |
소계 |
58 |
53.56 |
92.34 |
주요사업성과 (21점) |
소계 |
21 |
20.61 |
98.15 |
1. 사업수입 |
8 |
7.69 |
96.14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9 |
8.92 |
99.11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4 |
4.00 |
100.00 |
경영효율성과 (17점) |
소계 |
17 |
15.75 |
92.71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10 |
9.02 |
90.02 |
2. 사업수지비율 |
7 |
6.74 |
96.24 |
정책준수 |
1. 공기업정책준수 |
10 |
8.36 |
83.60 |
고객만족성과 |
1. 고객만족도 |
10 |
8.83 |
88.32 |
합계 |
100 |
86.10 |
86.10 |
지표분류 |
정성지표 |
41 |
31.54 |
76.93 |
정량지표 |
59 |
54.56 |
9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