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2. 6.(월) ~ 8.(수)
- 조사대상 : 총 8개 시설
- 3개체육센터(양천, 신월, 목동), 목동타운홀, 해누리타운, 건강힐링문화관 공영 주차장(목동공영, 문화회관동측)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구분 | 양천센터 | 신월센터 | 목동센터 | 목동 타운홀 |
공영 주차장 |
해누리 타운 |
건강힐링 문화관 |
---|---|---|---|---|---|---|---|
표본수 (400) |
60 | 80 | 80 | 40 | 60 | 50 | 3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0.39)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90.39 | 89.99 | 90.09 | 90.50 | 90.49 | 90.58 |
양천센터 | 90.25 | 90.56 | 90.37 | 90.33 | 90.14 | 90.09 |
신월센터 | 90.16 | 90.26 | 90.14 | 90.10 | 90.21 | 90.15 |
목동센터 | 90.03 | 89.98 | 89.86 | 89.83 | 90.17 | 90.21 |
목동타운홀 | 90.66 | 90.10 | 90.28 | 90.83 | 90.56 | 91.04 |
공영주차장 | 90.98 | 90.83 | 91.06 | 90.93 | 91.20 | 90.86 |
해누리타운 | 89.57 | 88.83 | 88.89 | 89.78 | 89.94 | 89.89 |
건강힐링문화관 | 90.27 | 89.17 | 89.35 | 90.74 | 90.29 | 90.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