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21년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2. 6.(월) ~ 8.(수)
  • 조사대상 : 총 8개 시설
    - 3개체육센터(양천, 신월, 목동), 목동타운홀, 해누리타운, 건강힐링문화관 공영 주차장(목동공영, 문화회관동측)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개요 구분, 양천센터, 신월센터, 목동센터, 목동타운홀, 공영주차장, 해누리타운, 건강힐링문화관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양천센터 신월센터 목동센터 목동
타운홀
공영
주차장
해누리
타운
건강힐링
문화관
표본수
(400)
60 80 80 40 60 50 30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0.39)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만족도 90.39 89.99 90.09 90.50 90.49 90.58
양천센터 90.25 90.56 90.37 90.33 90.14 90.09
신월센터 90.16 90.26 90.14 90.10 90.21 90.15
목동센터 90.03 89.98 89.86 89.83 90.17 90.21
목동타운홀 90.66 90.10 90.28 90.83 90.56 91.04
공영주차장 90.98 90.83 91.06 90.93 91.20 90.86
해누리타운 89.57 88.83 88.89 89.78 89.94 89.89
건강힐링문화관 90.27 89.17 89.35 90.74 90.29 9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