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2. 12. 01.(목) ∼ 12. 16.(금)
- 조사대상 : 총 7개 사업장, 표본수 400명
-3개(양천·신월·목동)체육센터, 목동타운홀, 해누리타운, 건강힐링문화관, 공영주차장(목동, 문화회관동측)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조사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자기기입식 설문 조사
구분 | 양천센터 | 신월센터 | 목동센터 | 목동 타운홀 |
공영 주차장 |
해누리 타운 |
힐링 문화관 |
---|---|---|---|---|---|---|---|
표본수 (400) |
60 | 80 | 80 | 40 | 80 | 30 | 3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0.8)
구분 | 표본수(명)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400 | 90.8 | 90.5 | 89.7 | 90.4 | 92.1 | 91.0 |
양천센터 | 70 | 92.1 | 91.4 | 91.5 | 91.9 | 93.6 | 91.7 |
신월센터 | 80 | 92.0 | 91.2 | 91.6 | 91.6 | 93.1 | 91.9 |
목동센터 | 80 | 89.4 | 88.8 | 87.5 | 88.8 | 92.0 | 89.4 |
목동타운홀 | 30 | 91.3 | 90.3 | 90.1 | 89.6 | 94.6 | 91.4 |
공영주차장 | 60 | 93.1 | 93.1 | 91.1 | 93.2 | 94.9 | 93.2 |
해누리타운 | 40 | 83.3 | 83.5 | 81.9 | 83.3 | 82.2 | 84.9 |
건강힐링문화관 | 40 | 93.7 | 94.0 | 93.8 | 93.5 | 93.8 | 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