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2. 8. 24. ~ 8. 31.
- 조사대상 : 총 7개 시설(표본 수 400 ->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
 - 3개(양천·신월·목동)체육센터, 목동타운홀, 해누리타운, 건강힐링문화관, 공영주차장(목동공영, 문화회관동측)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자기기입식 설문 조사
| 구분 | 양천구민 체육센터 | 신월문화 체육센터 | 목동문화 체육센터 | 목동타운홀 | 공영주차장 | 해누리타운 | 건강힐링 문화관 | 
|---|---|---|---|---|---|---|---|
| 표본수 (400) | 70 | 80 | 80 | 30 | 60 | 40 | 4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0.8)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 전체 만족도 | 90.8 | 90.5 | 89.7 | 90.4 | 92.1 | 91.0 | 
| 양천구민체육센터 | 92.1 | 91.4 | 91.5 | 91.9 | 93.6 | 91.7 | 
| 신월문화체육센터 | 92.0 | 91.2 | 91.6 | 91.6 | 93.1 | 91.9 | 
| 목동문화체육센터 | 89.4 | 88.8 | 87.5 | 88.8 | 92.0 | 89.4 | 
| 목동타운홀 | 91.3 | 90.3 | 90.1 | 89.6 | 94.6 | 91.4 | 
| 공영주차장 | 93.1 | 93.1 | 91.1 | 93.2 | 94.9 | 93.2 | 
| 해누리타운 | 83.3 | 83.5 | 81.9 | 83.3 | 82.2 | 84.9 | 
| 건강힐링문화관 | 93.7 | 94.0 | 93.8 | 93.5 | 93.8 | 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