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라"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등급 |
i. 책임경영 |
17 |
71.29 |
12.12 |
6 |
|
I-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 |
(3) |
77.33 |
2.32 |
5 |
|
I-2. 공기업정책 준수 |
(9) |
72.22 |
6.50 |
6 |
|
I-3. 전기 평가 지적사항 개선 |
(5) |
66.00 |
3.30 |
7 |
iI. 경영관리 |
18 |
80.67 |
14.52 |
4 |
|
iI-1. 조직ㆍ인사관리 |
(6) |
86.67 |
5.20 |
3 |
|
iI-2. 재무ㆍ회계관리 |
(8) |
85.00 |
6.80 |
3 |
|
iI-3. 내부평가제도 및 활용 |
(2) |
69.00 |
1.38 |
7 |
|
iI-4. 경영정보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용 |
(2) |
57.00 |
1.14 |
9 |
iII. 사업운영 |
50 |
79.72 |
39.86 |
5 |
|
iII-1. 시설관리의 적정성 |
(13) |
83.23 |
10.82 |
4 |
|
iII-2. 시설관리의 안전환경관리 |
(10) |
73.00 |
7.30 |
6 |
|
iII-3. 공익성 증진 노력 |
(7) |
75.00 |
5.25 |
5 |
|
iII-4. 경영지표 |
(20) |
82.45 |
16.49 |
4 |
IV. 고객만족 |
15 |
79.40 |
11.91 |
5 |
|
IV-1. 고객지원시스템 |
(4) |
80.50 |
3.22 |
4 |
|
IV-2. 고객만족도 (고객평가) |
(9) |
79.44 |
7.15 |
5 |
|
IV-3. 고객평가결과 개선노력 |
(2) |
77.00 |
1.54 |
5 |
혁신이행실적평가 (B) |
72.45 |
종합점수 (= Ax0.9 + Bx0.1) |
77.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