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06년

평가결과 : "라"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등급
i. 책임경영 17 71.29 12.12 6
  I-1. 책임경영을 위한 노력 (3) 77.33 2.32 5
  I-2. 공기업정책 준수 (9) 72.22 6.50 6
  I-3. 전기 평가 지적사항 개선 (5) 66.00 3.30 7
iI. 경영관리 18 80.67 14.52 4
  iI-1. 조직ㆍ인사관리 (6) 86.67 5.20 3
  iI-2. 재무ㆍ회계관리 (8) 85.00 6.80 3
  iI-3. 내부평가제도 및 활용 (2) 69.00 1.38 7
  iI-4. 경영정보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용 (2) 57.00 1.14 9
iII. 사업운영 50 79.72 39.86 5
  iII-1. 시설관리의 적정성 (13) 83.23 10.82 4
  iII-2. 시설관리의 안전환경관리 (10) 73.00 7.30 6
  iII-3. 공익성 증진 노력 (7) 75.00 5.25 5
  iII-4. 경영지표 (20) 82.45 16.49 4
IV. 고객만족 15 79.40 11.91 5
  IV-1. 고객지원시스템 (4) 80.50 3.22 4
  IV-2. 고객만족도 (고객평가) (9) 79.44 7.15 5
  IV-3. 고객평가결과 개선노력 (2) 77.00 1.54 5
혁신이행실적평가 (B) 72.45
종합점수 (= Ax0.9 + Bx0.1) 7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