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라"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평가방법 |
배점 |
평점 |
득점 |
Ⅰ.리더십/전략 (12점) |
소계 |
|
12 |
82.33 |
9.88 |
리더십 (8점) |
소계 |
|
8 |
82.00 |
6.56 |
1. 경영층의 리더십 |
절대평가 |
4 |
83.00 |
3.32 |
2. 고객 및 윤리경영 |
절대평가 |
4 |
81.00 |
3.24 |
전 략(4점) |
소계 |
|
4 |
83.00 |
3.32 |
1.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
절대평가 |
4 |
83.00 |
3.32 |
Ⅱ.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
30 |
85.33 |
25.60 |
경영효율화 (15점) |
소계 |
|
15 |
88.13 |
13.22 |
1.조직관리 |
혼합지표 |
4 |
88.75 |
3.55 |
1) 조직관리(정량) |
단계별평가 |
1 |
100.00 |
1.00 |
2) 조직관리(정성) |
절대평가 |
3 |
85.00 |
2.55 |
2.인사관리 |
절대평가 |
4 |
83.00 |
3.32 |
3.노사관리 |
절대평가 |
4 |
92.00 |
3.68 |
4.재무관리 |
절대평가 |
3 |
89.00 |
2.67 |
주요사업활동 (13점) |
소계 |
|
15 |
82.53 |
12.38 |
1.시설환경관리 |
절대평가 |
4 |
80.00 |
3.20 |
2.재난안전관리 |
절대평가 |
4 |
85.00 |
3.40 |
3.공공성증진노력 |
절대평가 |
4 |
79.25 |
3.17 |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절대평가 |
3 |
87.00 |
2.61 |
Ⅲ. 경영성과 (48점) |
소계 |
|
48 |
84.29 |
40.46 |
주요사업성과 (16점) |
소계 |
|
16 |
93.44 |
14.95 |
1.사업수입 |
목표부여(A) |
8 |
93.05 |
7.44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목표부여(A) |
5 |
90.16 |
4.51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목표부여(A) |
3 |
100.00 |
3.00 |
경영효율성과 (17점) |
소계 |
|
17 |
84.24 |
14.32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목표부여(A) |
12 |
82.04 |
9.84 |
2. 사업수지비율 |
목표부여(A) |
5 |
89.52 |
4.48 |
고객만족성과(15점) |
소계 |
|
15 |
74.57 |
11.19 |
1. 고객만족도 |
목표부여(B) |
15 |
74.57 |
11.19 |
Ⅳ. 정책준수(10점) |
소계 |
|
10 |
81.50 |
8.15 |
정책준수 |
1.공기업정책준수 |
단계별평가 |
10 |
81.50 |
8.15 |
평점 |
합계 |
|
100 |
84.09 |
84.09 |
정성지표 |
|
41 |
84.10 |
34.48 |
정량지표 |
|
59 |
84.08 |
49.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