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16년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
Ⅰ.리더십/전략
(11점)
소계 11 85.00 9.35
리더십
(8점)
소계 8 84.25 6.74
1. 경영층의 리더십 절대평가 3 87.00 2.61
2. 고객 및 주민참여 절대평가 2 82.00 1.64
3. 윤리경영 절대평가 3 83.00 2.49
전략(3점) 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3 87.00 2.61
Ⅱ.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88.47 26.54
경영효율화
(15점)
소계 15 89.73 13.46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91.00 3.64
 1) 조직관리(정량) 단계별평가 1 100.00 1.00
 2) 조직관리(정성) 절대평가 3 88.00 2.64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89.00 3.56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89.00 3.56
4. 재무관리 절대평가 3 90.00 2.70
주요사업활동
(15점)
소계 15 87.20 13.08
1. 시설·환경관리 절대평가 4 89.00 3.56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5 88.00 4.40
3. 공공성증진노력 절대평가 4 85.00 3.40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절대평가 2 86.00 1.72
Ⅲ. 경영성과
(49점)
소계 49 96.18 47.13
주요사업성과
(17점)
소계 17 100.00 17.00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100.00 8.00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100.00 5.00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100.00 4.00
경영효율성과
(17점)
소계 17 94.18 16.01
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12 91.77 11.01
2. 사업수지비율 목표부여(A) 5 100.00 5.00
고객만족성과
(15점)
소계 15 94.15 14.12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5 94.15 14.12
Ⅳ. 정책준수
(9점)
소계 9 84.00 7.56
정책준수 1.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9 84.00 7.56
평점 합계 99 91.49 90.58
정성지표 40 87.23 34.89
정량지표 59 94.39 5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