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기간 : 2011. 7. 27 ~ 8. 12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표본크기 : 380샘플
- 조사대상 : 5개 사업 분야
(공영주차장관리사업,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체육전용시설사업,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조사내용 평가모델 : 5개 분야(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 자료수집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결과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사례수, 종합, 차원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
사례수 |
종합 |
차원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전체 |
(380) |
76.7 |
75.7 |
75.4 |
75.1 |
83.8 |
74.3 |
사업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40) |
75.2 |
82.3 |
71.5 |
72.1 |
79.1 |
74.8 |
거주자우선주차장관리사업 |
(50) |
72.0 |
61.8 |
71.9 |
74.4 |
80.1 |
68.4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
(220) |
75.4 |
71.5 |
75.1 |
73.9 |
84.1 |
72.1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
(40) |
82.1 |
83.8 |
74.8 |
76.0 |
95.7 |
81.3 |
어린이교통공원관리사업 |
(30) |
85.3 |
86.9 |
89.2 |
86.5 |
84.0 |
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