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17년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7. 6. 7. ~ 6. 8.
  • 조사대상 : 문화체육센터, 공영주차장, 청사, 체육전용시설 등 사업장 6개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 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개요 구분, 양천구민체육센터, 목동문화체육센터, 신월문화체육센터, 해누리체육공원, 목동주차장, 해누리타운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양천구민
체육센터
목동문화
체육센터
신월문화
체육센터
해누리체
육공원
목동
주차장
해누리
타운
표본수
(400)
70 100 90 40 50 50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90.3)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사결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만족도 90.3 90.3 90.3 90.1 90.6 90.1
양천구민 체육센터 88.5 88.9 88.3 88.2 89.1 88.3
목동문화 체육센터 90.5 90.4 90.7 90.4 91.2 89.9
신월문화 체육센터 91.0 91.3 91.2 91.0 91.0 90.7
해누리 체육공원 88.7 88.5 88.5 87.7 89.8 88.8
목동주차장 91.3 91.5 91.2 91.5 91.4 91.2
해누리 타운 91.7 91.4 92.0 91.8 91.1 91.8
  • 조사 결과 요약
    -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 / 공익성, 약점 : 전반적 만족 차원 / 향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