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마"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평가방법 |
배점 |
평점 |
득점 |
I. 리더십/전략
(11점) |
소계 |
|
11 |
79.27 |
8.72 |
리더십
(7점) |
소계 |
|
7 |
80.57 |
5.64 |
1. 경영층의 리더십 |
절대평가 |
3 |
88.00 |
2.64 |
2. 고객 및 윤리경영 |
절대평가 |
4 |
75.00 |
3.00 |
전략 |
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
절대평가 |
4 |
77.00 |
3.08 |
II.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
30 |
79.27 |
23.78 |
경영효율화
(15점) |
소계 |
|
15 |
81.20 |
12.18 |
1. 조직관리 |
절대,단계 |
4 |
81.25 |
3.25 |
1) 조직관리(정량) |
단계별평가 |
1 |
100.00 |
1.00 |
2) 조직관리(정성) |
절대평가 |
3 |
75.00 |
2.25 |
2. 인사관리 |
절대평가 |
4 |
75.00 |
3.00 |
3. 노사관리 |
절대평가 |
4 |
83.00 |
3.32 |
4. 재무관리 |
절대평가 |
3 |
87.00 |
2.61 |
주요사업활동
(15점) |
소계 |
|
15 |
77.33 |
11.60 |
1. 시설·환경관리 |
절대평가 |
4 |
77.00 |
3.08 |
2. 재난·안전관리 |
절대평가 |
5 |
74.00 |
3.70 |
3. 공공성증진노력 |
절대평가 |
4 |
83.00 |
3.32 |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절대평가 |
2 |
75.00 |
1.50 |
III. 경영성과
(49점) |
소계 |
|
49 |
78.92 |
38.67 |
주요사업성과
(17점) |
소계 |
|
17 |
67.29 |
11.44 |
1. 사업수입 |
목표부여(A) |
8 |
87.17 |
6.97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목표부여(A) |
5 |
85.07 |
4.25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목표부여(A) |
4 |
5.50 |
0.22 |
경영효율성과
(17점) |
소계 |
|
17 |
84.82 |
14.42 |
1. 대행사업비절감률 |
목표부여(A) |
12 |
84.31 |
10.12 |
2. 사업수지비율 |
목표부여(A) |
5 |
85.95 |
4.30 |
고객만족성과
(15점) |
소계 |
|
15 |
85.38 |
12.81 |
1. 고객만족도 |
목표부여(B) |
15 |
85.38 |
12.81 |
Ⅳ. 정책준수
(10점) |
소계 |
|
10 |
61.80 |
6.18 |
정책준수 |
1. 공기업정책준수 |
단계별평가 |
10 |
61.80 |
6.18 |
평 점 |
합 계 |
|
100 |
77.35 |
77.35 |
정성지표 |
|
40 |
78.75 |
31.50 |
정량지표 |
|
60 |
76.42 |
4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