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2010년

평가결과 : "다"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 지표 중분류 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
Ⅰ.리더십/전략 (15점) 소계 15 12.68 84.53
리더십 (10점) 소계 10 8.30 83.00
1. 경영층 리더십 5 4.38 81.60
2. 고객 및 윤리경영 5 4.22 84.40
전 략 1.비전·미션및경영계획 5 4.38 87.60
Ⅱ.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23.01 76.70
경영효율화 (14점) 소계 14 9.93 70.93
1. 조직관리 4 2.97 74.25
2. 인사관리 4 2.18 54.50
3. 노사관리 4 3.18 79.50
4. 재무관리 2 1.60 80.00
주요사업활동 (16점) 소계 16 13.08 81.75
1. 시설·환경관리 4 3.17 79.25
2. 재난·안전관리 4 3.25 81.25
3. 공공성증진노력 5 4.22 84.40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3 2.44 81.33
Ⅲ. 경영성과 (55점) 소계 55 48.27 87.76
주요사업성과 (20점) 소계 20 17.51 87.55
1. 사업수입 8 6.00 75.00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8 7.51 93.88
3. 안전사고 발생건수 4 4.00 100.00
경영효율성과 (15점) 소계 15 13.42 89.47
1. 대행사업비절감율 10 9.39 93.90
2. 사업수지비율 5 4.03 80.60
정책준수 1. 공기업정책준수 10 8.80 88.00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10 8.54 85.40
합계 100 83.96 83.96
지표분류 정성지표 45 35.69 79.31
정량지표 55 48.27 8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