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다"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평점에 대한 정보 제공
대분류 지표 |
중분류 지표 |
세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Ⅰ.리더십/전략 (15점) |
소계 |
15 |
12.68 |
84.53 |
리더십 (10점) |
소계 |
10 |
8.30 |
83.00 |
1. 경영층 리더십 |
5 |
4.38 |
81.60 |
2. 고객 및 윤리경영 |
5 |
4.22 |
84.40 |
전 략 |
1.비전·미션및경영계획 |
5 |
4.38 |
87.60 |
Ⅱ.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30 |
23.01 |
76.70 |
경영효율화 (14점) |
소계 |
14 |
9.93 |
70.93 |
1. 조직관리 |
4 |
2.97 |
74.25 |
2. 인사관리 |
4 |
2.18 |
54.50 |
3. 노사관리 |
4 |
3.18 |
79.50 |
4. 재무관리 |
2 |
1.60 |
80.00 |
주요사업활동 (16점) |
소계 |
16 |
13.08 |
81.75 |
1. 시설·환경관리 |
4 |
3.17 |
79.25 |
2. 재난·안전관리 |
4 |
3.25 |
81.25 |
3. 공공성증진노력 |
5 |
4.22 |
84.40 |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
3 |
2.44 |
81.33 |
Ⅲ. 경영성과 (55점) |
소계 |
55 |
48.27 |
87.76 |
주요사업성과 (20점) |
소계 |
20 |
17.51 |
87.55 |
1. 사업수입 |
8 |
6.00 |
75.00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8 |
7.51 |
93.88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4 |
4.00 |
100.00 |
경영효율성과 (15점) |
소계 |
15 |
13.42 |
89.47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10 |
9.39 |
93.90 |
2. 사업수지비율 |
5 |
4.03 |
80.60 |
정책준수 |
1. 공기업정책준수 |
10 |
8.80 |
88.00 |
고객만족성과 |
1. 고객만족도 |
10 |
8.54 |
85.40 |
합계 |
100 |
83.96 |
83.96 |
지표분류 |
정성지표 |
45 |
35.69 |
79.31 |
정량지표 |
55 |
48.27 |
87.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