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양천구민체육센터, 여름방학 맞이 ‘미니어처 만들기 교실’ 운영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5년 7월 31일 9시 2분 52초
조회
6

양천구민체육센터, 여름방학 맞이 미니어처 만들기 교실’ 운영 안내

-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미니수영장 만들기’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용화) 양천구민체육센터는 82()부터 30()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창의 체험 프로그램 미니어처 만들기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니어처 만들기 교실은 실물을 축소한 입체 조형물을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형 수업으로, 공간감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자신만의 작은 세계를 표현해보면서 성취감과 몰입의 즐거움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816일은 휴강일이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전 9, 오전 10, 오후 2시 총 3개 반으로 운영되며, 수업은 각각 50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양천센터 문화실 프로그램은 3/6/9/12월로 운영되며, 이번 여름학기 마지막 달인 8월에는 기존 수강생 외에도 잔여 자리에 한하여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용화 이사장은 아이들이 더운 여름철 실내에서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창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라며, “작은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보며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미니어처 만들기 교실에 많은 지역 어린이들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양천구민체육센터, 여름방학 맞이‘미니어처 만들기 교실’운영 안내.jpg

문의: 양천센터(2652-1792)

  1. JPG 파일 양천구민체육센터, 여름방학 맞이‘미니어처 만들기 교실’운영 안내.jpg [ Size : 213.08KB , Down : 3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