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센터 > 강좌후기

강좌후기,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앞에 74 항의글에 한말씀 더 보탭니다.
작성자 dinggirl
작성일 2020-11-05
조회수 206

안녕하세요 저는 다년간 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으로서 터질게 터졌구나 생각 했습니다.

기구등의 고장등으로 차장님께 민원을 제기하면 예산이 부족하다는등 말도 안되는 불친절한 행동과 무례한 말투로 불쾌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제가 참은 이유는 매일 얼굴 볼 사이고 불편해 지기 싫어서 참고 있었는데,

앞에분의 용기 있는 행동으로 한글자 더 올립니다.

어찌보면 저는 이용료를 내고 사용하는데도 말이죠!!!

여기서 저는 갑의 행세를 절대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양천구에서 시설 좋다고 소문난 이 센터에서 어떤 한사람의 행동등으로 인해 불쾌해 하는 이용자가 많다면 이것은 반드시

더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랏돈이 됐든 회원돈이 됐든 

솔직히 제생각은 " 왜 저런 사람을 이 아까운 돈을 주면서 써야하지? 나같으면 더 좋은 관리자를 채용할 텐데"

라는 생각이 늘 들었습니다.

그나마 부끄러움을 무릎쓰고 운동에 대해 물어보면  열심히 알려주시고,

기구 고장등 민원을 넣으면 진땀을 흘리시며 해결해 주시려 노력하시던 저녁 총각샘(민머리샘)은 어찌 되었는지 안보이시고ㅠㅠ

여기서 운동을 계속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누군가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한다고들 말하는데...

저는 여기 끝까지 다닐겁니다.

또 지켜볼 겁니다.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 행동과 무례한 말투를 회원들에게 행한다면 또!!!!

여기 이 센터에서 이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저는 구청이 됐든 시청이 됐든 계속 민원을 넣어 해결 할겁니다.

저의 당당한 양천구 주민으로서의 권리를 행사할겁니다.!!

이 센터를 위해 어떤것이 옳은길인지 잘 생각하고 판단해 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