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및주민참여 > 정책 토론

정책 토론,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 주민 의견 수렴 토론
작성자 ajdrp1212
작성일 2019-04-15
조회수 1423
참여 https://m4jm8.app.goo.gl/6u9YYqwkwdyZCUdU8 결과

안녕하십니까? 공단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한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 발제요약 : 고객서비스헌장은 우리 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방법 및 절차, 시정 및 보상 등 을 정하여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

                   입니다.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행기준을 개정하여 주민 여러분들

                    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토론주제 

   -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주민분들의 의견을 수렴 하고자 합니다.

      

○ 기 간 : 2019.  4. 15.(월) ~ 26.(금)

 

    

○ 토론에 참여하신 모든 주민분들에게 주민포인트 3점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민포인트 20점 이상 시 온누리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며,  

      문의(성과감사팀 02-2061-3416) 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정책토론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https://m4jm8.app.goo.gl/6u9YYqwkwdyZCUdU8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