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공단소개 > 비전실천강령

비전실천강령, Code of vision practice

비전달성을 위한 실천강령

  • Ⅰ.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한다
  • Ⅰ. 고객이 감동해야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명심하고, 늘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 Ⅰ. 내가 맡은 사업에 대한 경영목표는 반드시 달성하고 경영혁신에 적극 동참한다.
  • Ⅰ. 공단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임을 명심하고, 알찬 사업개발에 노력한다.
  • Ⅰ. 내가 하는 일이 곧 이사장이 하는 일이라는 신념으로 항상 성실하게 일한다.
  • Ⅰ. 나의 업무에 대해서는 내가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능력개발에 힘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