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추석맞이 기부나눔 캠페인 추진
작성일 2017-09-11
조회수 40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추석맞이 기부나눔 캠페인 추진

=================================================================

서울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6일부터 22일까지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고 자 기부나눔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반시민이나 기업체가 기탁한 식품과 생활용품을 저소득 주민들이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된 '양천 해누리푸드 마켓'에 물품을 모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물품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식품이나 생활용품이며, 쉽게 변질 될 수 있는 식품이나 의약품 등은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번 캠페인에 동참을 원하는 양천구 주민들은 오는 22일까지 시설관리공단 본부, 3개 체육센터(양천, 신월, 목동), 계남다목적체육관에 설치 된 ‘기부나눔박스’를 이용하면 된다.


모아진 물품은 25일 '양천해누리푸드마켓'에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양천해누리푸드마켓 이용대상자는 기초생활수급자나 법정 차상위계층 등으로 이용방법은 월1회 사용 가능하며, 1회 사용 시 5개 품목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