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목동문화체육센터,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한 프로그램 풍성
작성일 2017-08-14
조회수 217

목동문화체육센터,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한 프로그램 풍성

==================================================================

 목동문화체육센터는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한 문화생활과 여가선용을 위하여 아로마 테라피 클래스 프로그램 무료공개강좌를 운영 한다.


 아로마 테라피 공개강좌는 8월 23일 수요일 10:00∼10:50에 운영한다. 회비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15,000원이다. 수업내용은 아로마 바스붐 만들기이며 수업은 1층 문화실에서 운영된다.


 향기나는 식물에서 추출한 100% 순수 에센셜 오일로 사람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것을 말한다. 여름을 위한 아로마 테라피 클래스로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천연 디퓨져, 비누, 화장품 등을 만들고, 겨울이 되면 립밤, 헤어에센스 등 보습제품을 만든다.


 이와 함께 목동문화체육센터는 9월부터 12월까지 시니어 리듬댄스교실을 운영한다.


 시니어 리듬댄스프로그램은 신명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칭, 근력운동 등의 건강 프로그램으로 관절염, 고혈압, 당뇨병, 치매 등 노인성 질환을 예방, 노년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다. 건강관리능력이 저하돼 있는 어르신들에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규칙적인 운동 분위기를 조성해 어르신의 건강증진 도모 및 건강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시니어 리듬댄스 프로그램은 양천구 관내 60세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2017년 9월부터 12월까지 매주수요일 13:00∼13:50 운영되며, 회비는 무료이다.

  

 아울러 목동문화체육센터는 골프 어린이 원 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골프 어린이 원 포인트 레슨은 목동문화체육센터 이용회원 및 자녀들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레슨을 통해 어린이들의 골프실력을 향상 시키고자 한다.

 골프 어린이 원 포인트 레슨 신청은 8월 24일까지 1층 접수처에서 가능하며, 8월 25일 금요일 17시부터 17시50분까지 골프장에서 운영하며 10명 참여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