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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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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Welcome to the YCS Homepage

조사개요

  • 기간 : 2016. 04. 14. ~ 06. 19.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 가원
  • 조사대상 : 문화체육센터, 공영주차장, 청사, 체육전용시설 등 사업장 6개
  • 조 사 자 : 지방공기업 평가원 지정(한국갤럽 조사연구소)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고객만족도 센터별 표본수
구분 양천구민
체육센터
목동문화
체육센터
신월문화
체육센터
해누리체
육공원
목동주
차장
해누리
타운
표본수
(400)
60 90 90 60 40 60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86.7)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제공한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만족도 86.7 86.4 86.6 86.4 87.1 86.7
양천구민 체육센터 87.0 86.9 86.9 86.8 87.5 86.9
목동문화 체육센터 91.2 91.4 91.2 90.9 91.5 91.0
신월문화 체육센터 89.7 88.7 89.4 89.0 91.2 89.6
해누리 체육공원 86.6 86.6 86.3 86.3 87.3 86.7
목동주차장 80.4 80.0 80.6 80.2 80.1 80.8
해누리 타운 87.1 87.2 87.1 87.1 86.9 87.1
  • 조사 결과 요약
    -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 / 지속성, 약점 : 서비스 결과 차원 / 편익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