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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평가, Welcome to the YCS Homepage

지표별 점수표

2015년도 평가점수표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
Ⅰ.리더십/전략
(11점)
소계   11 82.36 9.06
리더십
(7점)
소계   7 83.71 5.86
1. 경영층의 리더십 절대평가 3 90.00 2.70
2.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4 79.00 3.16
전략 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4 80.00 3.20
Ⅱ.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4 86.23 29.12
경영효율화
(15점)
소계   19 81.67 15.50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81.25 3.25
 1) 조직관리(정량) 단계별평가 1 100.00 1.00
 2) 조직관리(정성) 절대평가 3 75.00 2.25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75.00 3.0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87.00 3.48
4. 재무관리 절대평가 3 84.00 2.52
주요사업활동
(15점)
소계   15 90.80 13.62
1. 시설·환경관리 절대평가 4 92.00 3.68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5 92.00 4.60
3. 공공성증진노력 절대평가 4 95.00 3.80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절대평가 2 77.00 1.54
Ⅲ. 경영성과
(49점)
소계   49 88.82 43.52
주요사업성과
(17점)
소계   17 92.53 15.73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90.54 7.24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89.72 4.49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100.00 4.00
경영효율성과
(17점)
소계   17 82.29 13.99
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12 80.55 9.67
2. 사업수지비율 목표부여(A) 5 86.48 4.32
고객만족성과
(15점)
소계   15 91.99 13.80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5 91.99 13.80
Ⅳ. 정책준수
(10점)
소계   10 80.10 8.01
정책준수 1.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80.10 8.01
평점 합계   100 86.46 86.46
정성지표   40 84.83 33.93
정량지표   60 87.55 5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