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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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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비리 신고센터

신고자 준수사항
  • 이곳은 주민 또는 고객께서 공단 임직원의 불공정한 직무수행, 부당이득의 수수, 공직기강 저해, 임직원행동강령 위반, 각종 불법행위, 불합리한 제도·관행 등을 신고하는 곳입니다.
  • 신고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6하 원칙으로 명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고 증빙자료나 확인방법 등 참고자료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민원이나 불편사항 등 비리·부패행위와 관련이 없거나, 신고 대상 또는 내용이 불명확한 경우, 근거 없는 비방으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접수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


신고자 이용 약관
  • 공단은 신고된 사항과 관련된 신고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보호하고, 신고자의 동의 없이 신고자의 신원을 노출시킬 수 있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신고자의 부주의로 신분이 노출되어 문제가 발생될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신고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단은 접수된 신고내용에 대하여 조사할 권한이 없거나, 조사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신고자에게 국민권익위원회, 감사원, 수사기관 또는 양천구(감사부서)에 직접 신고를 하도록 안내하거나, 신고자의 동의를 얻은 후 관계기관으로 송부할 수 있습니다. 단, 금품수수, 공금횡령?유용 등과 같이 범죄혐의가 있는 경우에는 수사기관에 수사의뢰, 고발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 신고서를 제출하면 공단 윤리경영총괄책임자 및 윤리경영총괄리더에게 신고내용이 전달되고 공단은 신고 내용과 정보를 수집, 처리, 저장 및 조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 신고서 제출후에는 신고내용의 수정 혹은 삭제가 불가능하므로 신고서 제출 전에 불필요한 내용이 포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단은 접수된 신고에 관해 처리 과정이나 결과를 신고자에게 반드시 밝혀야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신고자께서 제출한 신고에 대하여 공단에서 고지하는 처리과정이나 처리결과 등은 신고자 본인만 알고 있어야 하며 이를 임의로 배포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신고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근거없이 타인을 비방·음해하거나 의도적으로 허위사실을 신고하여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 신고자는 민.형사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